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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조언을 찾는 모든 사람들은 이것을 읽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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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벼락식혜바이올렛 2020. 6. 15. 0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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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조언을 찾는 모든 사람들은 이것을 읽어야 한다!



속지 마라;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은 여전히 매우 활발하다.


이메일 마케팅이 한동안 사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오래되지 않았다.


이메일 마케팅은 이메일을 흥미롭고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새로운 전략과 기술의 개발을 통해 항상 발전하고 있다.


이메일 마케팅이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위한 재미있고 흥미로운 벤처로 만들려면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연락할 계획인 모든 사람들에게서 허가를 받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먼저 허가를 받지 않는다면, 당신은 많은 스팸 불만들을 받고 심지어 충성스런 고객들을 잃을 수도 있다.




모든 이메일은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를 포함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한 번의 이메일에서 너무 많은 자료를 다루려고 한다면 고객들은 금방 당황할 것이다.


단 하나의 메시지를 구성하여 상당히 짧고 간결하게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행복한 독자를 만들어 낼 것이고, 그것은 행복한 고객으로 번역될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교정쇄를 해라.


당신의 이메일에 오류가 없어야 한다.


메시지를 배포하기 전에 모든 텍스트와 요소가 원하는 방식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에 링크를 저장한 경우 링크를 테스트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는 권한을 반드시 받으십시오.


원치 않는 이메일을 받으면 무시하거나 삭제하는 스팸으로 간주한다.


수신자들은 자신의 내용을 전혀 눈길도 주지 않는다.


고객에게 대량으로 요청되지 않은 이메일을 발송하는 것도 ISP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할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의 핵심은 판매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의 각각의 이메일은 당신의 독자들이 구매하도록 유인할 필요가 있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구제품의 예상치 못한 혜택을 제공하거나, 특별 신규 프로모션을 홍보하는 이메일을 작성하면 된다.




당신은 보통 주요 명절에 이메일을 보내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 기간 동안, 사람들은 개인적인 문제, 휴가, 그리고 다양한 다른 매장에서 오는 홍수에 몰두하기 쉽다.


하지만, 이것에는 예외가 있을지도 모른다.


이러한 예외에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또는 특정 휴일을 중심으로 한 기타 메시지가 포함될 수 있다.




전자 메일의 그래픽을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그래픽은 이메일 공급자에 의해 쉽게 차단될 수 있고 이로 인해 당신의 메시지가 왜곡될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이메일이 너무 많은 그래픽을 포함하면 정크 메일로 보내질 가능성이 있다.




고객이 더 많은 선택을 할수록 이메일을 이용한 마케팅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가입자가 수신할 메시지 수와 빈도 및 공개할 정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고객이 프로세스를 어느 정도 통제하고 있다고 느낄 때 훨씬 더 만족하게 될 것이다.




항상 전자 메일에 구독 취소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구독 취소 링크를 갖고 싶어하고,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곳에 숨겨두지 마십시오.


당신은 각각의 사용자들이 모든 것이 자신의 선택이라고 느끼기를 원하며, 당신은 어떤 것에도 강요하지 않는다.




받는 스팸 중 일부를 보고 자신의 전자 메일 메시지에서 피해야 할 사항을 알아보십시오.


이메일 계정을 만들어 인터넷에 표시하고 스팸이 들어오는 것을 보십시오.


이러한 스팸 전자 메일의 공통적인 기능을 살펴본 후 귀하 자신의 마케팅에 유사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스팸 발송자들과는 달라야 해!



이메일 마케팅 전략이 "스마트 지속성"을 활용하도록 하십시오.


하지만, 마케팅 캠페인에 꾸준히 참여한다면, 성공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사람들을 위한 준비가 필요하다.


무관심한 고객들에게 끈질기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그들에게 불쾌하고, 당신의 시간과 노력을 낭비한다.




각 이메일이 끝날 때마다 효과적인 영업 활용 방안을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청중들에게 당신이 그들에게 무엇을 기대하는지 말해라.


링크를 포함하는 경우 링크가 명확한지 확인하고 이러한 링크의 활용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이 섹션은 메시지의 상단 부분과 하단 부분에 사용할 수 있다.




지금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이 여전히 매우 효과적인 기법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으면 한다.


위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면 이메일 마케팅 시도가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앞으로 한동안 당신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